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푸라닭 배달음식 후기 / 대구 본리점

by 마사노리 2021. 1. 17.
반응형

대구 본리네거리 위치한 푸라닭입니다. 

푸라닭은 처음 시캬 먹었을 때 포장상태를 보고 엄청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천가방에 싸주는 것도 참 고급 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안에든 종이박스 종이를 보면 펄프 100% 종이를 사용하는 걸 보고 대단히 충격을 받았네요 

포장 자체가 참 고급스럽습니다!!

 

 

콜라도 코카콜라!! 전 펩시 싫어요~

 

 

기본 후라이드와 고추마요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달비 없이 17900원~ 저렴하네요. 가성비 아주 좋아요

집에 아직 어린 아이가 있어 후라이드는 무조건 기본으로 시킵니다.

고추 마요는 마요소스 자체가 조금 매운맛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마요 따로 고추 따로네요

마요 소스는 달달합니다~

 

 

여기 단무지는 노란색 단무지를 주네요? 다른 치킨집과 차별된 모습이네요

 

 

고추 마요 소스와 양념소스도 2개 같이 왔습니다.

 

 

교촌이나 60계치킨은 닭이 너무 작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일반적인 크기의 사이즈를 사용하네요

 

 

 

 

 

고추 마요는 마요 소스가 느끼한 맛을 잡아 주어 끊임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후라이드도 반죽에 매운맛이 들어가 있지않아 아이가 먹기 좋아 아이가 있는 집은 추천드립니다. 

재주문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