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코스트코 오랄비 아동 전동칫솔 세트

by 마사노리 2021. 3. 6.
반응형

2021/03/05 - [대형마트] - 코스트코 구매내역 20.3.4

 

코스트코 구매내역 20.3.4

오랄비 아동 전동칫솔 세트 49990원 11000원 할인은 3월 7일까지입니다. 사진이 심하게 흔들렸네요 죄송합니다.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세제 31990원 7000원 할인 3월 7일까지 할인 다우니 실내건조 섬유

leave2me.tistory.com

오랄비 전동칫솔 세트입니다. 구성은 전동칫솔(모 포함)에 리필 4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은 세일해서 38990원인데 세일을 안 하면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를 잘해야 할거 같네요.

포장 제거 하다가 열 받아서 환장했네요. 이런 식의 포장 방식은 법적으로 사용 못하게 해야 될 거 같네요. 제조원가가 저렴하니 영업이익을 올리기 위해 소비자에게 불편을 전가하는 방식인 거 같은데 정말 사람 환장하네요.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1/14/2019011490148.html

 

[CSI] "가위 없이 못 꺼내는 가위"…분노유발 플라스틱 포장

[앵커]대형마트에 가면,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포장된 상품이 많습니다. 업체들은 안에 든 제품이 잘 보이고, 제품 훼손도 적어 ..

news.tvchosun.com

외부 포장 제거 후 구성품만 따로 모은 사진입니다. 내부 포장 역시 제거 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줸장~

전동칫솔과 함께 충전용 거치대가 포함 외어있고 리필모 각 2개씩 해서 4개가 포함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거치대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전원 연결 전이긴 한데 전원 연결을 해도 별도로 충전 중 led에 불이 들어오거나 하는 확인은 안 되는 게 조금 아쉽네요.

동작 모습인데 생각 보단 소음이 조금 있네요 처음에는 아이가 거부 반응을 보이던데 손이랑 볼에 쓱쓱 문질러 죽 안 아프다는 걸 인지 시켜 주니 그제야 사용해보려고 하네요. 그리고 칫솔모 교체 시기는 안에 보이는 파란색 칫솔모가 탈색이 되는 시점에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대략 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조금 더 사용해보면서 교체 시기를 잡아 보려고 합니다.

이건 요즘에 아이 엄마들 사이에 유행하는 아이템 같은데 아이들 양치할 때 만화 보는 것처럼 보면서 따라 하고 적정한 시간 동안 양치할 수 있게 유도해주는 어플입니다. 처음엔 이게 뭔가 싶다가도 자세히 보니 아이들 양치 습관 만들기 좋은 교보재 역할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사용 모습니다. 잘 적응하네요 ㅋㅋㅋㅋ

전동 칫솔은 아무래도 헤드가 작아서 구석구석 닦아 주기에 아주 용이한 것 같네요. 일반 칫솔이 안쪽에 들어가기 힘든 자리도 아주 가볍게 들어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