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사용기

제주맥주 가습기 패키지[이마트]

by 마사노리 2021. 12. 7.
반응형

이마트에서 제주맥주 위트에일*3 거멍에일*3 합 6개 해서 15800원에 판매 중이네요. 안그래도 기숙사 방에 가습기가 필요해서 미니 가습기를 하나 살려고 고민 중이었는데 적장 한때에 적당한 행사 상품을 만나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보통 4캔에 만원 하는 맥주이니 한 개당 2500원이라 보고 6개면 15000원 가습기는 한 800원 정도의 비용으로 구매했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단 가습기 색상은 랜덤입니다.

패키지 안에 포함된 가습기 입니다. 별도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저는 거멍에일인 검은색 가습기가 들어있네요. 충전 단자는 충격적인 4핀!! 이런 건 이제 C타입으로 만들면 좋을 것을 왜 4핀을 고집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전용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들어 있어 큰 문제는 없네요. 그리고 더 충격적인 것은 반드시 전원이 있어야 사용할 수가 있네요. 충전 타입이 아닌 전원 연결 타입의 구동방식입니다. 요즘 어지간한 제품은 거의 무선을 지원하는데.... 너무 많은 걸 기대했나 봅니다.

돌려서 여는 방식이고 물을 충분히 넣어주세요. 처음 구동시에는 물이 필터에 흡수될 수 있기까지의 시간이 조금 필요 하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조금의 여유를 가지고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전원 케이블 단자 옆에 버튼이 하나 있는데 한번 누르면 계속 가습 한번더 누르면 3초 가습 2초 정지후 다시 가습입니다. 그리고 길게 누르면 LED 램프가 점등이 되는데 무지개 색으로 색상이 변합니다. 무드등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800원짜리 치고 완전 만족합니다. 아주 필요한 아이템이 패키지 행사를 해서 너무너무 만족 중이네요. 전 상관이 없는데  맥주를 안드신다면 조금 고민해볼필요는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