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관 클럽 아이리스 아쿠아 / 당일치기 물놀이

by 마사노리 2022. 7. 17.
반응형

2022.07.11 - [국내여행] - 경남 함양 용추 그린하우스 [수영장 펜션/캠핑]

 

경남 함양 용추 그린하우스 [수영장 펜션/캠핑]

경남 함양에 위치한 용추 그린하우스입니다. 수영장이 딸려 있는 펜션이고 캠핑장도 함께 운영되는데 처음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건 캠핑장인 거 같네요. 경남 함양이면 대구에서 가면 약 한

leave2me.tistory.com

2021.07.20 - [국내여행] - 밀양 아이와 갈만한 푸른계곡펜션 당일치기 물놀이 [카바나 이용기]

 

밀양 아이와 갈만한 푸른계곡펜션 당일치기 물놀이 [카바나 이용기]

경남 밀양에 위치한 푸른 계곡 펜션입니다. 펜션이라 당연히 일박을 해야 하는 펜션이 아닌 당일치기로 카바나만 이용할 수 있어 간단하게 하루 쉬다가 오기 좋은 곳입니다. 우선 가격입니다.

leave2me.tistory.com

왜관에 위치한 당일치기 물놀이장입니다. 대구 근교라 대구에서 넘어 가시는 분들이 엄청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긴 예약이 안되는 시스템이고 무조건 선착순 입장입니다. 극 성수기에는 새벽에 나와서 기다리는 분들도 있으니 주말이나 성수기 방문은 조심히 따져 봐야 할 문제 같네요. 입장 가격과 파고라 이용 요금은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반입 금지 품목이 몇가지 있네요. 유리 제품 전기 그릴 및 전기 포트 등..... 기타 캠핑 장비들도 반입이 안되는데 외부 음식물은 반입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및 입장시간인데 입장 시간의 경우 비수기 성수기 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입구로 들어오면 화장실 샤워실이 있네요.

튜브 바람 넣는 곳도 있고요

화장실 정말 깔끔합니다. 화장실 하나만 봐도 왜 인기가 있는지 충분히 납득이 됩니다.

수유실 또한 말할 필요가 없네요. 물론 샤워실 포함이요~

취사가 가능한 이유로 식기 세척실이 별도로 존재합니다. 

하바나 매점입니다. 이 정도 가격대면 아주 특별한 음식을 먹을게 아니라면 짐을 줄이고 가서 그냥 사 먹는 게 더 이득인 거 같네요.

없는 거 빼고 다 있습니다. 부탄가스부터 고기 음료 간식거리 라면 포일이며 일회용 식기까지..... 아쿠아 슈즈를 판매하는데 여긴 아쿠아 슈즈 필수입니다. 오후 넘어가기 시작하면 바닥이 너무 뜨거워서 맨발로 다닐 수준이 아닙니다. 내부에서 판매를 하긴 하는데 아무래도 조금 비싼 감이 있습니다. 미리 챙겨 가세요.

전체 모습입니다.

파고라 모습입니다. 내부에 전기 시설이 있기는 한데 전기 그릴은 사용을 못하니 선풍기나 핸드폰 충전 정도의 용도로 사용 하야겠네요. 근데 서네 풍기를 가져가긴 좀......ㅋㅋㅋ

유아용 풀장입니다.

 

유스풀도 있기는 한데 아무래도 워터파크만큼의 수준을 기대하기는 어렵기는 한데 아이랑 둥둥 떠다니기는 안성맞춤이네요. 키 140 이하는 구명조끼 무조건 착용 120 이하는 보호자 동반이 입장 기준입니다.

따뜻한 물로 체온 유지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조금 특이하게 보였던 건데 여기 안전요원들은 완전 무장을 하고 있네요. 양말까지 신은 가드를 보고 혼자 빵 터짐 ㅋㅋ

전체적으로 아주 잘 관리하고 있네라는 느낌이 아주 강합니다. 이전까지 왜관 아이리스 소문으로만 많이 들었지만 방문해보니 역시나 괜히 인기가 있는 게 아니구나 싶네요. 깔끔한 곳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강추합니다. 미취학 ㅔ아동과 함께 가기에도 아주 적당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