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근교 [영천/경산] 홀스파크 아이와 함께

by 마사노리 2021. 1. 1.
반응형

대구 근교 영천시에 위치한  홀스파크 소개를 합니다.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 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입장권 구매시 말 그대로 입장과 먹이주기 체험용 먹이 한 바구니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입장권 3매 구매 시 먹이 바구니 3개 받을 수 있어요

싱글, 더블, 쿼드 패스권은 내부에 체험할 수 있는 기구들이 있는데 체험료가 포함된 입장권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 말 태워 주려고 싱글패스권 1매와 입장권 2매 구매했습니다.

입구에서 주차장을 등지고 좌측 편 언덕에 올라가시면 말, 돼지, 염소 등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중간에 패스권 이용해서 마차 탈 수 있는 공간도 있으나 저희는 체험하지 않아 패스했어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게 둘레길 형식으로 길 따라 쭉 따라가시면 반대편으로 내려오는 구조인데 가능하면 그리 가시지 말고 올라갔던 길로 내려와서 반대쪽 체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경사가 좀 있어 아이가 걸어가기 힘들어하고 보기보다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반대편 조랑말들 먹이 주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고 중간중간에 마구간 등 기타 볼거리들도 좀 있어요

패스권 사용해서 말타기 체험했습니다

아이 키를 기준으로 얼마 이상은 뒤편에 말 이하면 앞에 조랑말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첨에는 무섭다고 했는데 정말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직원분이 안전하게 말을 리드 해주시는데 직원과 함께 사진이 나올 수 밖에 없는 구조라 최대한 멀리서 사진 촬영 했는데 마지막에 사진 찍은 시간을 주어 위에 사진이 나올수 있었네요

대망의 하이라이트!!!!

주말의 경우 하루 2회 정해진 시간에 기수들이 나와서 장애물(폴대) 통과하기 경주하는데 여기서 우승말 번호 투표해서 마지막에 경품 추첨도 합니다. 아무래도 상품이 걸리니 더욱 집중하게 되네요 

경주하기 전에 말을 만져볼 수 있게 관객들 앞으로 와주고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기 아주 좋은 공간입니다.

한여름 한겨울만 피해서 가면 아주 좋을 거 같고 직원들 아주 친절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