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 안성시 당왕동 인생 양꼬치 2호점

by 마사노리 2021. 9. 24.
반응형

경기도 안성시 당왕동에 위치한 인생 양꼬치 2호점입니다. 아는 지인이 안성으로 파견을 와서 안성으로 급 방문해서 가게 된 곳입니다. 원래 자주 만나던 분인데 양꼬치를 좋아하는 분이기에 오늘도 변함없이 양꼬치 집으로 향합니다. 문제는 둘 다 안성에 연고가 없는 관계로 어디로 갈지를 방황하다가 네이버 지도로 검색해서 그냥 방문한 케이스 입니다.

 

내부는 나름 깔끔한 분위기가 납니다. 

메뉴를 보고 뭘 주문할지 고민하다가 이런저런 고민 하지 말고 세트로 주문을 하자고 합의를 보고 A세트에 꿔바로우를 주문합니다. 향라 대하를 주문하려다가 이건 중국 특유의 향이 많이 날 수도 있으니 그냥 무난한 꿔바로우로 결정했네요.

쯔란 통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먹을 만큼 살포시 덜어주고 일단 대기합니다. 주문한 양꼬치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양꼬치 양갈비살이 나왔네요. 순간 양꼬치에는 칭다오지 싶어 한병 주문해서 첫 잔은 시원하게 소맥으로 말아 줍니다.

그리고 꿔바로우도 나왔네요. 여기 꿔바로우는 약간 찹쌀 탕수육 느낌이 날 정도로 아주 쫀득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네요. 추천합니다.

소주를 한 두어 병 더 먹고 있는 중이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물만두까지 주시네요. 이때 사장님과 잠시 대화를 했는데 발음이 한국분이 아니신 거 같다고 하니 조선족이라고 하시네요. 역시 양 고치 집은 프랜차이즈가 아닌 이상 대부분 조선족 분들이 운영하는 곳이 많네요. 일반 프렌차이즈 양꼬치 보다 향이 조금 더 강하게 나서 조금 더 당기는 맛이 있어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프랜차이즈보다 일반 양꼬치 집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인생 양꼬치는 사장님과 서빙하시는 알바 분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단 하나의 단점입니다. 화장실이 남녀 공용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